본문 바로가기

to - 아이템

아웃도어 손목시계 루미녹스 XS.3581 개봉기!

오늘은 아웃도어 손목시계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저는 시계光일 만큼 시계 모으는 것도 좋아하고
관심이 참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4~5년 전부터 항상 언젠가
한번쯤은 소장해야겠다고

생각했던 시계가 있었어요. 그 시계는 바로

루미녹스 XS.3581 시계 였습니다.

이 시계는 원래 루미녹스 XS.3081 모델에
조금 더 각진 느낌으로

튼튼하게 업그레이드 된 신형 모델이라고 하네요.

시계는 왠만하면 직접 방문해서 착용도 해보고
사는 편이였는데

이번에는 택배 배송으로 받아 보았습니다.

2~3일 정도 후 드디어 택배가 도착해서
개봉 해보았습니다.

(두근두근)

 

 

 

  포장이 깔끔하고 안전하게 잘 되어서 왔네요.

드디어 아웃도어 손목시계를 개봉 하였습니다.

케이스 자체에 마치 수류탄이라도 들어 있는 것 처럼

튼튼하고 단단하고 깔끔하게 패킹이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구성은 전용케이스와 제품 설명서,
정품 인증카드가 시계와 함께 꼼꼼하게
잘 들어져 있었어요.

드디어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케이스를 열어

시계를 확인 하였습니다.

 

 

 

튼튼하고 단단하게 잘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해 볼 수 있어요.

열어 보면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평소 옷 스타일을 캐쥬얼룩이나
아웃도어 스타일의 패션을

선호 하는 저에겐 정말

탁월한 아웃도어 손목시계 였습니다.

이 시계는 육안으로 봤을땐

자칫 단단하고 무거운 느낌? 을 줄 수 있어
보이지만 막상 손으로 들어보고 착용도 해보니

가벼운편 이였고 밴드도 우레탄으로 되어 있어서

정말 편하고 손목에 부담없이 착 감기는
느낌이였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굳이 꼭 아웃도어 스타일의

옷차림이 아니더라도 캐쥬얼룩이나 평소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옷이라면 부담없이
어느곳에 착용을 해보아도 잘 어울리더군요.

 

 

 

저는 시계를 볼 때 디자인도 매우 중요하지만

실용성이나 디테일도 좀 많이 보는 편인데요.

이 아웃도어 손목시계의 무브먼트는 쿼츠로
되어 있고 방수는 20ATM이 가능하다고

시계 측면에 각인이 되어 있어서

제가 평소 손목시계를 착용하고

운동도 많이 하고 자주 즐겨서 차다보면

손목에 땀이 차기도 하는데요.

이 시계는 우레탄 밴드로 되어 있고

방수까지 어느정도 가능한 만능 시계여서

신경이 하나도 안쓰이고 편리하게 부담없이
착용이 가능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따뜻해지는 요즘 날씨부터 시작해서
여름, 가을 더 나아가서는 계절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착용이 가능하겠다 라는 점이
마음이 들었습니다.

특히 여름엔 손목에 땀도 많이 나고 운동을 하다보면

방수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했었는데요

그 모든 디테일과 기능들이 만족이였습니다.

(가성비갑!!)

밴드 크기도 45mm로 구성되어 있어서

제 손목에는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딱 알맞은 제가 원했던 크기임에

더욱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아웃도어 손목시계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디자인도 매우 중요하지만

루미나이트 기능이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스스로 자체발광을 하여

어두운 곳에 갔을 때 시계에 야광 빛이

스스로 나오는게 너무 매력있고

편하고 마음에 쏙 들었어요.

취미로 낚시를 자주 하러 가곤 하는데요..

낚시를 갈때는 무조건 이 시계를 착용하고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주로 새벽에 출발을 많이 하게 되다 보니

시계가 자체발광을 하게 되면

어두워도 보기가 편할 것이고 물에도 강하고

밴드도 우레탄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 가볍고

장시간 착용을 해도 편하고 부담없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루미나이트 기능이 적용된 모습 ↑

 

구매 전 AS에 대해서도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를 하였는데요.

루미녹스 제품은 전국 갤러리어클락 매장과

우림 FMG를 통해서도 AS접수가 가능하고,

3년간 자체결함 AS접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워낙 튼튼하고 가볍고 좋아서

쉽게 고장은 안날듯 싶습니다.

루미녹스라는 시계 브랜드 자체를

처음 구매해 봤는데요.

매우 만족스럽고 튼튼하고 좋아서

추후에 다른 디자인도 또 구매해 보고 싶고,

커플시계로도 여름에 같이 착용해도

예쁠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언젠가 한 번쯤은 구매 해야지 라고 생각 했었는데

 구매를 하고 나서도 후회가 없고

너무 마음에 드네요!!

 

'to - 아이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개봉기!!  (0) 2020.0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