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 - 맛집

김포 맛집 무한리필의 끝판왕을 탐색하다.

오늘은 병원에 다녀올 일이 있어서

겸사 겸사 김포 운양동쪽에 친구와 함께 갔어요.

병원에서 나온 후 2시 반정도가 되었고

친구와 저는 평소 초밥, 회를 좋아 했던 탓에
김포 맛집을 찾던 중

쿠우쿠우 운양점에 방문하였습니다.

가게에 들어서자 분위기가 깔끔했고

가게 안에도 매우 넓고

그 넓은 공간 전체가 다양한 음식들로

쭉 널려 있는 것을 보고 침샘이 자극 되었고

기대가 매우 컸습니다.

테이블이 많아서 사람이 많아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주변을 둘러보니 단체석도 따로 있고

유아시설, 놀이방, 수유실도 따로 있더군요..

 

 

 

자리도 앞에 큰 창문들이 있어서 전망이
매우 좋아 마치 전망뷰를 즐길 수 있는
큰 레스토랑에 온 듯했어요.

드디어 자리를 잡고 음식을 탐색하러 갔습니다.

초밥뿐 아니라 음식의 종류들이 워낙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보는재미+먹는재미 2배가 있더라구요.

김포 맛집은 음식도 깔끔하고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니

회전율 또한 좋아서 초밥이 싱싱했어요.

그리고 재료를 일일히 확인할 수는 없었지만

좋은 재료, 신선한 재료들을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평소 초밥을 좋아했지만

오늘은 처음 보는 종류의 초밥들도
많아서 신세계였어요.

세상에 있는 여러가지의

초밥 종류를 전부 다 맛 볼 수 있었어요.

초밥도 우리가 알던 초밥모양뿐 아니라
군함, 롤 등 그리고 새우초밥의 종류도 생새우,
토치새우, 버터치즈새우 등이 있었어요.
제가 연어도 참 좋아하는데요 연어의 종류도
다양하게 기본 연어초밥, 치즈연어초밥,
연어롤 초밥 등등이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따로 한 켠에 생새우, 참치회,
간장게장, 소라 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서
초밥말고 그냥 새우도 맘껏 양껏

맛 볼 수 있었습니다.

회덮밥을 따로 해 먹을 수 있게 코너도
마련 되어 있었으나 초밥의 종류가 워낙 많고

못보던 신선한 종류들이 많아서 회덮밥은
차마 맛 보지 못했어요..

회의 맛을 보니 새우 초밥에 있는 새우도
씹으면 씹을수록 단맛이 나면서 쫄깃쫄깃 했고
연어회도 고소하면서 깔끔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군함들도 위에 올려진 다양한 회들이

너무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저는 무엇보다 다양하게 먹을 수 있게

초밥의 밥양이 많지 않게 구성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초밥을 다양하게 양껏
맛 보려면 밥의 양이 너무 많아서

많이 못먹게 되어 아쉬움이 남았을텐데요
밥양도 마음에 들고 회도 싱싱해서 덕분에
여러가지의 종류를 먹어 볼 수 있었답니다.

 

 

 

초밥을 양껏 먹은 옆 코너로 쭉쭉한참을
걸어가 둘러보니 이번엔 파스타, 각종튀김,
치킨, 탕수육, 피자, 퓨전음식 등

중식, 한식, 양식들이 즐비해 있었어요.

이 모든게 전부 무한리필이라니...

역시 김포 맛집 정말 놀라웠습니다.

샐러드바도 따로 있고 피자코너, 크릴코너,
중식코너 들이 구분 되어 있어서 편하게
선택하여 고를 수 있었어요.

 

 

 

종류가 많아서 고민을 하던 중

발걸음이 파스타와 피자 쪽으로 향했어요.

파스타와 치킨, 보쌈 그리고 장어튀김이
너무 맛있었어요.

파스타도 갓 나온라서 면이 쫄깃쫄깃했고

닭강정도 바삭하니 겉바속촉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배가 너무 불러서 먹어본 음식들보다
못 먹어본 음식들이 훨씬 많더군요ㅠㅠ

먹어도 먹어도 맛보지 못한 음식들이 많다는
생각에 순간 위가 1+1 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만큼 너무 아쉬웠습니다.

 

 

 

이 곳 김포 맛집은 음료수 또한

음식의 다양성 못지 않게 종류가 무척 많았어요.

탄산 음료 코너도 한 켠에 따로 있었고,

디저트류의 종류와 후식 과일들 옆에
커피코너도 따로 있었으며,

평소 커피를 즐겨 먹지 않는 사람도 팥빙수,
쥬스, 슬러시 그리고 아이스크림을 골라서
먹을 수있도록 되어 있었으며

차 종류도 고급스럽게 진열이 되어 있었어요.

 

 

 

아까 입장 전에 카운터에

쿠우쿠우 전용 허브티랑 각종 차들을
판매하는 코너가 있었는데요.

들어 오기 전에는

무한 리필집에서 왜 차를 따로 판매하지?
라고 생각했었지만

차의 맛을 보고 나니 개운하고 향도 매우 좋아

왜 따로 판매하는지 이유를 알것 같았습니다.

 

 

 

디저트 종류도 12가지가 넘게 배치가 되어 있고,

과일의 종류도 평소 접하지 못했던 것들이 많아서

다양하게 골라서 맛볼 수 있었어요.

 

 

 

오늘 김포 맛집 대성공 이였습니다.

이 세상 모든 맛있는 음식들을 한 곳에
모아 놓은 듯 했고,

맛과 신선함 또한 완벽했습니다.

맛 보지 못한 음식들이 너무나도 많아서

한 켠에 아쉬움은 있었지만 그래도 두둑히
속을 채우고 디저트와 과일 그리고 차로
마무리까지 하고 나오니

기분 좋게 식사를 마무리 했어요.

음식을 남기면 환경 기부금 1000원을 받는다고
기재가 되어 있었지만  저는 오늘 기부금을
남기지 않고 완벽하고 깔끔하게
클리어 하였습니다.

아, 주차등록은 나가는 길에 등록하시면
2시간 무료라더군요.

혹시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 부탁 드려요

 

 

 

 

쿠우쿠우 김포운양점

주소: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1로 250 (운양동 1307-3, 골든타임 9층)

전화번호: 031-987-6274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지도 크게 보기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