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 - 맛집

인천 마전동 맛집 인생 꽈배기 만남ㅠㅠ

 

 

오래간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을 만나러 전에 살던

인천에 갔어요! 제가 이사를 해서 저를 제외한

친구들이 아직 인천에 살고 있는 터라

제가 이동하기로 했는데요 만나고 나니 요즘

코로나때문에 워낙 시끄럽다보니 밖에서

노는게 맘처럼 쉽지가 않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오래간만에 만나 수다도 떨겸해서

커피랑 간식거리를 가지고 친구집에 가서

놀기로 했는데요 친구가 딱 얼마전에 먹었는데

진짜 맛있는 곳이 있다면서 인천 마전동 맛집을

추천하는거예요!거기다 위치도 친구 집앞이라

저희는 추억82 마전점에 방문했습니다

 

 

친구가 안내해준 곳은 핫도그와 꽈배기를

파는 곳 이였는데요 정말 딱 간식으로 부담이

없겠다 싶더라구요~들어가기 전 입구가 아담한

느낌이 들어 단순히 좁은 포장마차 형식으로

꾸며져 있을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문을 열었는데

정발 반전의 반전으로 여느 카페 못지않는 분위기와

장식들로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어느 음식점을 가더라도 조리대의

청결(?)여부에 눈이 우선적으로 가게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조리대가 지저분하면 정이 안가는..

근데 친구가 추천한 인천 마전동 맛집은 조리대도

넓고 깔끔해 사장님의 깔끔함이 돋보이는

업체더라구요!거기다 한켠엔 웨이팅 의자와

미니미한 테이블도 있었어요

 

 

깔끔함에 반해 기대감을 안고 메뉴판을 보니

가격도 매우 저렴하고 다양해서 다같이 나눠먹기에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한참을 고민하다 저희는 꽈배기와 팥도너츠

청양핫도그, 모짜렐라치즈핫도그, 감자튀김

소떡소떡 이렇게 종류별로 간식거리에 알맞는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주문하자마자 사장님이

전문가의 손길로 척척 만들기 시작하시더라구요~

 

아 그리고 정말 맛보기도 좋았던 점이

사장님이 너무 친근하고 좋으셔서ㅠㅠ

더 호감이 갔어요~꽤 많은 음식을 조리하셔야해서

바쁘실것 같은데도 저희한테 이것저것 말도

걸어주시고 가게에 대한 설명도 해주시더라구요!

 

 

사장님이 설명해주시기를 정말 양심적으로 조리해서

팔고 계신다며 자연산치즈 100%에 통 모짜렐라로

재료부터 조리까지 모두 양심있게 판매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요즘 음식에 장난치는
비양심업체 많은데 왜 이런곳을 이제야
알았는지ㅠㅠ 너무 널리널리 알려드리고
싶은 인천 마전동 맛집이였어용

 

그렇게 사장님 설명을 듣고 가게를 둘러보니

벽 한켠에 악세사리들이 엄청 많이
보이더라구요 좀 아이러니해서 물어봤더니
사장님께서 예쁜 악세사리들 손님들과
공유하고싶어 직접 예쁜것만 가져다
파신다고 하셨어요! 저도 그래서 목걸이
하나 구매하고 왔네용:)

 

 

이렇게 저렇게 기다리니 음식이 금방 나왔는데요

첨엔 포장목적이였지만 음식 조리되는 냄새를

맡으니 너무 배가 고파서 한켠에 있던 테이블에서

먹고가기로 했어요!아무래도 조리되자마자

먹어봐야겠더라구요~~

 

 

딱 첫입의 느낌은 인천 마전동 맛집답게

꽈배기는 겉바속촉이라는 말이 찰떡이였고

찹쌀반죽이라 그런지 정말 쫄깃함 식감은 덤으로

얻을수 있더라구요ㅠㅠ요즘 꽈배기집 많이

생겨서 꽈배기킬러로써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지만 진짜 여기는 맛집인정

 

 

그리고 인천 마전동 맛집에서 처음접해보는

청양핫도그!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저는 주문안하고 친구만 주문했거든요

궁금해서 한입만 먹어보았는데

깨물자마자 안에 소세지의 육즙이 터지면서

어쩌면 느끼해질 수 도 있는 핫도그의

맛을 싸악 잡아주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핫도그더라구요ㅎㅎ어린이보다는 어른들

입맛을 저격할것 같은 맛이랄까요?

 

그리고 제일 기대가 많았던 모짜렐라

치즈핫도그는 속에 있는 소세지가 다소

아쉬운감이 있었지만 그 부족한 소세지 자리를

치즈가 채워주니 쭉쭉 늘어나는 치즈에

정말 좋은 재료를 사용하시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 그리고 치즈볼도 이번에 리뉴얼해서

더 좋은 레시피로 만들어서 파신다고 하셨는데요

진짜 일반 치즈볼에서 볼수 없는 보자마자 바삭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에 감탄하고 말았습니다ㅠㅠ

어느 치킨집처럼 위에 시즈닝까지 뿌려주셔서

맛이 두배로 풍부하고 안에 입가득 느껴지는

치즈가 진짜 마약치즈볼이더라구요!

 

 

다먹고 정신을 차려보니 친구집 가는데

뭐라도 사서 먹으면서 놀면 좋을것 같아

사장님께 추천받았는데 감자튀김이 여러명이서

먹기도 좋다고 추천해주셔서 저희는 감자튀김과

친구가 먹고싶다는 소떡소떡을 포장하기로 했어요

근데 나오자마자 진짜 양이 어마어마해서 놀람..ㅋㅋ

감자튀김은 진짜 가성비란게 이런거구나 싶을만한

양이 였고 소떡소떡도 크기가 남다르더라구요ㅎ

 

 

정말 처음간 인천 마전동 맛집에서 마음도, 배도,

양손까지 든든해져서 왔네요!처음에 가격표

보고 너무 저렴해서 살짝 의심이 들었지만

정말 저렴하다고해서 요즘같이 음식에 장난치는

그런 업체가 아닌 저렴하게 양심적으로 파시는

사장님의 모습에 더더욱 홍보하고 알리고 싶어

이렇게 글이 길어졌어요ㅠㅠ

 

배달도 하신다고 하는데 제가 인천쪽에

살지 않아 배달찬스를 누리지는 못하지만

제가 앉아서 기다리는동안에도 꾸준히

배달주문을 받으시는 걸 보고 꽤 유명한

맛집이구나 싶었어요~조만간 재방문하고

후기 들고올게요!!재방문의사 10000000%임

 


 

 

추억82 마전점

인천 서구 완정로 178번길 37

(지도에도 등록안된 비밀맛집)

전화번호: 032-563-2020
영업시간: 10:30~21:00